본문 바로가기
# 내맘대로 _REVIEW/잇 아이템_ 상품

군포시 : 때 잘 밀어주는 군포 두현 사우나 24시 목욕탕 가격, 위치, 솔직후기

by 우린♡ 2020. 2. 7.

 

 


어렸을 때는 주말마다 부모님 따라 목욕탕 가는 게 싫어 뚱띠 바나나 우유로 유혹당해 억지로 따라갔었는데, 

이제는 몸이 찌뿌등할때마다 목욕탕이 생각나는 나이가 온 것 같아요.

 

 

두현 24시 불한증막사우나

 

 이번엔 ​괜찮은 목욕탕 있어서 소개드립니다. 두현24시 불한증막사우나!!

목욕탕 안은 사진 찍을 수 없으니까 가격하고 위치, 게시판만 찍어서 올릴게요~!

두현 24시 불한증막 사우나는 친이모가 세신해주시는 이모님들이 때.... 를 ㅎㅎ 그렇게 잘 밀어주신다고 추천해서 갔다 왔습니다.

차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주차권 꼭 챙겨가세요!!!

 

엄마랑 가거나 친구랑 가면 항상 이야기하면서 서로 밀어줘서 돈 내고 밀어 본적이 없었는데 걱정한 게 무색할 만큼 처음으로 세신 받아본 후기는 그야말로 굳~♡ 시원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때밀이 이모들 신호에 맞춰서 몸을 움직이면 

이모님들이 칼 각도로 촤~! 싹~! 탁~!ㅎㅎㅎ밀어주시는데 와~헤헤
한 번도 안 받으신 분들은 있어도 한 번만 받으신 분들은 없을 거예요.

안 받아 보신 분들은 받아보세요~개운하고 만족스러우실 거예요.

저희는 저녁 8시 반에 들어가자마자 세신 예약했는데 약 한 시간 반 대기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토요일이라 그런지 때 밀어주시는 분이 세분이나 계셨는데도 오래 기다렸어요.

목욕탕 안에 사람들은 많지는 않았는데 오시는 분들이 전부 때 밀고 가시는 거 같아요. ㅎㅎ

심지어 저 받고 있을 때 옆에 10살짜리 꼬마 친구도 받고 있었습니다.
이모 말로는 여기가(두현24시 불한증막사우나) 소문 난 곳이라고 하는데 저 처럼 모르시는 분들 있을까 봐 때밀이, 세신 유명한 집으로 추천드립니다!!

 

 

산본 두현24시 불한증막사우나
목욕탕 가격

 

사우나 회원권

 

음식물 반입 금지라는 글자가 여기저기 많이 쓰여있는데
많은 분들이 음식물 가지고 들어가나 봐요 ㅜㅜ
저희는 그러지 말아요.

 

피곤이 쌓여서 사우나 가시고 싶은 분들~

때 잘 밀어주는 곳 찾으시는 분들은 두현 목욕탕 추천드립니다!!
개운하게 피로가 풀리는 날이었습니다. ;")

 


비용을 지불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