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맘대로 _REVIEW/달달이

을지로 3가 :유명 핫플 골목 카페 혜민당, 커피 한약방 위치, 메뉴판, 후기

by 우린♡ 2020. 4. 6.

영업시간:

평일    11:00 - 22:30

토요일 11:00 - 21:00

일요일 12:00 - 20:00


을지로 카페

을지로 유명한 커피숍 왔어요
아래 보이는 골목을 두고 왼쪽에는 음료 판매하는 커피 한약방, 오른쪽에는 디저트 판매하는 혜민당이 있어요.
구매하는 곳만 나눠 있는 거지 구매해서 서로의 가게에서 먹을 수 있어요

입구부터 분위기가 캬~
그만큼 유명하고 사람들이 많아서 자리 잡기가 치열해요 ㅎㅎ

 

카페 한약방
카페 한약방 메뉴

카페 한약방 내부 사진과 메뉴판 올립니다.

 

혜민당

혜민당이에요. 디저트들이 아기자기한 게 너무 귀여워!!

 

저희는 1층에서는 자리 잡기가 힘들어서 위로 올라갔는데
사진으로도 느껴지시나요?
저 가파름이?? 진짜 조심하세요 생각보다 많이 가파릅니다.
저는 친구가 손잡아 줘서 내려왔어요 ㅎㅎ

 

카페 혜민당 3층

1층에 자리 잡고 안 와봤으면 어쩔뻔했어!!
저희는 3층 올라오자마자 우와~소리를 동시에 내서 ㅋㅋㅋ 서로 얼굴 보고 웃었다는
3층에서 대기했는데 정말 운이 좋게도 5분도 안 기다리고 수족관 옆자리로 앉게 됐어요!!

 

카페 혜민당

이렇게 큰 물고기가 예쁘다고 느껴진 건 처음인 거 같아요
비늘들이 반짝이면서 와 10분 동안은 물고기 보면서 놀았던 거 같아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두 잔, 무스 오미자 하나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진하고 무스 오미자는 이름에 맞게 새콤새콤했어요.
저는 달달이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ㅎㅎ


포크부터 다~예쁜 거 같아!!
이래서 사람들이 예쁜 카페 찾는구나
오랜만에 느꼈다는 좋아하는 사람과 같이 있어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비용을 지불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