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맘대로 _REVIEW/잘 먹겠습니다.

산본역 : 가성비 좋은 만두전골&샤브샤브 맛집 토담 샤브샤브 칼국수 메뉴, 위치, 치,후기

by 우린♡ 2020. 3. 1.

 

 

 


 

산본역 토담 샤브샤브 칼국수

 

엄마가 만두전골 맛 집이라며 데려가 주신 곳이에요~
엄마랑 갔다 온 뒤로 친구들 한 명씩 데려가면서 전파 중입니다.
저는 가게 이름이 토담 샤브샤브 칼국수라 생기자마자 샤브샤브 먹으러 갔었었는데

산본역에 원래 가는 샤브샤브 전문점이 있어서 자주 가지 않았어요.

그러다가 엄마가 여기는 만두전골 먹어야 햇!! 이러면서 다시 데려갔는데 웬걸ㅎㅎ반하고 왔습니다. ♥

혹시 산본역 토탐 샤브샤브 칼국수 가시는 분들 만두전골 드셔 보세요~!!

맛도 있도 양도 많아서 가성비도 좋습니다.

 

 

산본역 토담샤브샤브칼국수 메뉴판

 

메뉴판 올립니다.

샤브샤브, 만두전골 말고도 보쌈에 수육, 메밀전병, 왕만두, 올챙이 만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만두전골 2인 주문했습니다.
그럼 칼국수에 죽까지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제가 죽을 많이 좋아하는데 ㅠㅠ기본 전골 하고 칼국수만 먹어도 양이 많아서 죽까지 먹은 적이 드물었어요.

산본역 토담 샤브샤브 칼국수 집에서 만약 죽까지 도전하실 분은 처음부터 페이스 조절!! 잘하셔야 해요.><

만두전골 안에 고기만두랑 김치만두 왕만두가 총 8개 들어있습니다. ♥♥♥

너무 오래 끓이면 만두가 다 터지니까 먹다가 만두 4개 정도 남아있을 때 터지기 전에 큰 그릇에 덜어놓고 면 넣어서 따로 드시면 좋습니다.

 

 

 

육수는 순한맛, 매운맛 중 선택가능하지만 매운맛이 색깔만 매운맛이지 전혀 맵지 않습니다.

 매운고추 있으니까 필요하신분들은 넣어서 드세요.^^

맛이 얼큰하니 확~!바뀝니다.ㅎㅎ

 

 

 

산본역 토담 샤브샤브 칼국수의 쫄깃한 칼국수 면은 수타면이고 만두도 수제만두라 저 갈 때마다 옆에서 직원분들이 밀가루 치고 만두 빚고 계셨어요.
만두 먹고 싶을 때 어디 갈지 모르겠다!! 여기 가세요.
맛도 있도 속도 빵빵합니다 ♥♥

유명 만두집 저리 가라입니다.

 

 

 

만두전골 하고 칼국수 다 먹은 분들은 이제 죽을 먹어야 하는데

죽 만드는 방법은 수저통 위에 쓰여있는 대로 직접 만들어 먹으면 됩니다.

1단계 냄비에 남은 육수를 2 국자 정도만 남기고 함께 준 빈 냉면 용기에 비워준다.

2단계 같이 온 죽 재료를 넣어준다.

3단계 센 불에 골고루 비벼준다.

4단계 맛있게 죽이 만들어지면 골고루 펴서 약불에 놓고 맛있게 먹는다.

ㅎㅎ이렇게 매뉴얼만 따라 해도 금방 맛있는 죽이 완성됩니다.

 

 

 

제가 자주 가는 산본역 토담 샤브샤브 칼국수 소개해드렸는데

오늘 따끈한 국물에 든든하게 만두전골 어떠세요?

 

 

비용을 지불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