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맘대로 _REVIEW/잘 먹겠습니다.

범계역 : 범계역 밥집 덮밥&우동,소바 맛집 낭만식당 위치, 메뉴, 후기

by 우린♡ 2020. 3. 30.

 

 

영업시간:

매일 10:00 - 21:30(주문마감 21:00)

브레이크타임X

연중무휴


 

 

 

범계역 낭만식당

 

연어덮밥을 좋아하는 저에게 범계에 맛집이 있다고 소개해줘서 알게 된 곳입니다.

 

매장 이름이 예쁜 것 같아요. 낭만식당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인테리어가 예쁜 낭만식당이 나옵니다.

건물 위치는 올린 링크로 확인하세요.

 

 

낭만식당 메뉴판

 

덮밥&우동, 소바 전문점 범계역 낭만식당 메뉴판 올립니다.

덮밥에 계란후라이 또는 생노른자 추가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희는 사케동(연어덮밥)과 에비동(새우튀김 덮밥) 주문했습니다.

 

 

먼저 제가 주문한 사케동(연어덮밥)은 생와사비랑 같이 줘서 제일 좋았습니다.

밥 위에 양파, 양파를 연어가 덮은 채로 예쁘게 데코 해서 나오는데 동글하니 예뻤습니다.

물론 맛도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에비동(새우튀김 덮밥)은 튀김이 바삭하게 잘 튀겨 나왔고 안에 새우도 통통하니 좋았습니다.

저는 다음에 오면 에비동(새우튀김 덮밥) 먹으려고요.

반했습니다.

 

 

 

오픈하자마자 들어간 거라 손님이 저희밖에 없었습니다.

덕분에 매장 안을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매장에 다찌가 크게 놓여있어서 혼밥 하러 오시는 분들도 좋을 것 같아요.

4인용 테이블 1개와 이인용 테이블 2개 있습니다.

저희 왔을 때는 막 오픈한 시간대라 둘이 왔는데도 편하게 4인용 사용하라고 그러더라고요.

히히 거절하지 않고 감사합니다. 하고 앉았습니다.

 

 

 

범계역 낭만식당 들어가자마자 왼쪽에 손님들을 배려한 용품들이 있었어요.

휴지, 아기용 의자, 우산 꽂이, 옷걸이, 소화기

겨울이고 부피가 큰 옷은 걸어두는 게 아무래도 좋겠죠?

 

 

 

만족스럽게 먹고 나온 낭만식당의 후기였습니다.

아!!!! 낭만식당 직원분들 엄청 친절하세요.

덕분에 편하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이만~

 

 

비용을 지불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