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맘대로 _REVIEW/잘 먹겠습니다.

강남역 : 대만 음식 맛집 딘타이펑 위치, 메뉴, 후기

by 우린♡ 2020. 4. 8.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라스트오더(21:10)


강남역 딘타이펑

딘타이펑은 워낙 유명한 식당이라 대만 가면 먹어야지 벼르고 있다가
기회가 돼서 한국에서 먹게 되었어요.

최근 딘타이펑 많은 지점이 없어지고 있는데 강남점은 아직 운영하고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강남역 10번 출구 근처에 있습니다.
오픈 시간 확인하고 가세요!

 

딘타이펑 메뉴판

강남역점 딘타이펑 메뉴판 올립니다..

같이 간 친구한테 추천받아 이것저것 시켰는 두 사람이 먹기에는 많이 시켰다고 생각했는데
다~ 먹고 나왔어요.

 

저희는 아래 사진 순서대로 쩡쟈오콤보, 파이구이 볶음밥, 우육면, 매운 새우 완탕면, 후식으로 미니 단팥 바오 2개!
글로 써도 두 명이서는 많이 먹은 거 같네요 ㅎㅎ
쪙쨔오콤보는 야채만두, 새우만두가 나왔는데 저는 야채가 맛있었어요!! 친구는 새우가 맛있다고 칭찬을 마구마구!!
확실히 만두는 중국, 대만 만두가 맛있는 거 같아요.

아래 사진은 저희가 먹은 것들만 메뉴판에서 찍어 올려요
왜 이렇게 찍은 거지??? ㅎㅎ

왼쪽을 섞은 건데... 너무 힘차게 비볐나 봐.. 요.
먹기 전 사진입니다 ㅋㅋ

 

저희는 일부러 대만 대표 음식들 위주로 주문했어요
맛은 대체로 깔끔하고 무난했던 거 같아요.
향은 강하지 않고 대만에서 먹는 음식 같네요~
대만 친구한테도 딘타이펑에 대해 물어본 적이 있는데 한국에서 먹는 맛하고 대만에서 먹는 딘타이펑 맛이 별 차이가 없다고 하네요
하지만 대만 딘타이펑 가시면 음식 종류가 더 많다는 장점이!!

 

대체로 서비스도 좋았고 맛도 좋았던
대만 유명 음식점 딘타이펑 어떠세요~?

 

 

비용을 지불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