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맘대로 _REVIEW/잘 먹겠습니다.

금정역 : 금정역 밥집 춘천골 닭갈비 위치, 메뉴, 후기 (금정역 밥집 2탄)

by 우린♡ 2020. 4. 9.

금정역은 대부분이 술집이라 밥집 찾기가 생각보다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금정역에서 제가 먹어본 곳 중 맛있는 곳만 올려서 금정역 밥집 시리즈를 만들었습니다.ㅎㅎ

금정역 밥집 2탄은 춘천골 닭갈비입니다.

 

좁은 골목 쪽에 있어서 찾기 힘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위에 올려드린 지도로 확인해주세요.

 

금정역 맛집 춘천골 닭갈비 메뉴판 올립니다.

 

저는 4번정도 왔었는데 올 때마다 닭갈비만 먹었습니다.

이번에도 닭갈비 2인분에 라면사리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엄청많아요.

금정역 춘천골 닭갈비는 카레맛이 나는 양념이며 맵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맛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사실 저는 진하게 먹는 걸 좋아해서 양념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너무 많이 추가하지 마세요 ㅜ

먹을 땐 맛있게 먹었지만 친구랑 저는 자기 전까지 물을 한 바가지로 마셨습니다.ㅎㅎ

 

사실 닭갈비는 볶음밥 먹으러 가는 거잖아요?

금정역 춘천골 닭갈비 기본 양이 많아서 볶음밥을 못 먹었어요.

아쉽다리....ㅎㅎ

친구랑 다음에는 갈 때는 사면 사리 빼고 볶음밥을 먹기로 합의 봤습니다.

 

매장 안은 넓어서 테이블이 많았고

실내에 화장실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 벽 쪽에 거울이 있었는데 나가기 전 거울 보는 쎈스~

 

금정역에서 약속이 있다면 춘천골 닭갈비 어떠세요?

 

아래와 같이 금정역 맛집 추가 링크 올립니다.

금정역 : 돌판위에 통통한 삼겹살 맛집 금정역 털보네 생고기 위치, 메뉴, 후기(금정역 밥집 1탄/금정역 회식)

영업시간: 매일 15:00 - 08:00 금정역 가면 대부분이 술집이라 밥집 찾기가 생각보다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검색하고 지인들한테 추천받아 금정역에서 맛있다는 곳만 골라서 금정역 밥집 시리즈를 가져..

gr-story.tistory.com

금정역 : 마라탕 유명 맛집 라메이즈 마라탕, 중국음식점 메뉴, 위치, 후기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금정역 7번 출구로 나오면 마라탕이 유명한 맛집 라메이즈 마라탕 올립니다. 중국 교환학생 시절 마라샹궈에 빠져서 3년 전 만해도 마라탕, 마라샹궈 먹으러 대림이나 건대까지 가..

gr-story.tistory.com

 

비용을 지불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