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맘대로 _REVIEW/잘 먹겠습니다.

수원역 : 수원역 맛집 일본 가정식 토끼정 위치, 메뉴, 후기

by 우린♡ 2020. 4. 7.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Last order 21:00)


수원역사 토끼정
수원역사 토끼정

2년 전부터 강남역에 있는 토끼정 가고 싶었는데 항상 대기가 많아 시도하기 못했어요 ㅜㅜ
이번엔 평일날 퇴근하고 친구랑 수원역에서 만남이 있었는데
맛집 검색 중 토끼정이 수원 역사 내에 있어서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오픈시간 확인하고 가세요~!!

 

수원역사 토끼정 메뉴판

수원역 토끼정 메뉴판 올립니다.

 

토끼정

저희는 숯불구이 토끼 밥상 세트에 생맥주 두 잔+ 콜라 한잔 주문했어요 ㅎㅎ
숯불구이 토끼 밥상 주문하면 아래 표시한 메뉴는 10가지 중 1가지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 크림 카레 우동으로 선택했습니다.

 

토끼정

크~ 사진만 봐도 시원네요~ㅎㅎ


음식은 나무 판에 담아서 한 번에 나오는데
나왔을 땐 앙~? 생각보다 양이 적다고 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 양이 많아서 남기고 왔어요 ㅠㅠ

 

이게 크림 카레 우동인데...
사실 토끼정하면 크림 카레 우동이 유명해서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하면서 주문했는데
막상 먹으면서 저랑 친구는 ㅎㅎ웃으면서 먹었어요
기대가 크기도 했고 .. 맛을 직설적으로 표현하면 부드러운 카레맛?

 

하지만 일본 가정식이라고 하는데... 일본 가정식이 이런가?
일본 가정식이라고 하기에는 특별한 음식이 없었던 거 같아요 ㅎㅎ

토끼정 내부

저는 수원역점 토끼정의 가장 좋았던 점은 위치!!
사실 수원역에서 약속 생겨도 대부분 다 프랜차이즈고 술집인데
토끼정은 역사 내에 있어서 좋았어요.

수원역 약속 장소로 깔끔한 토끼정 어떠세요?
퇴근하고 친구랑 밥 먹고 헤어지기 딱 좋을 거 같아요.

 

 

비용을 지불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